자연
자연图片标签,是51贴图网下所有关于자연的图片的合集。由用户自主标签整合而成的자연图片合辑,拥有最海量的자연图片。
-
두 가지 석류이야기..._자연
석류나무에 달린 열매 석류의 모습입니다. 초록 일색이었던 석류가 결실기를 앞두고 어느덧 붉게 혹은 누렇게 변했습니다. 한 편은 잘 익은 모습으로 다른 한편은 마르거나 썩은 모습으로 바뀐 것이죠.전자가 식용이나 약재로 쓰일 신세라면 후자는 필시 잘돼야 거름 신체가 될 것입니다. 그러나 역설적이게도 피사체로서 두 석류의 차이는 다를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. 오히려 뭇사람들의 눈길을 쉬 받지 못하는 후자의 모습이 더 아름답다고 해야할만큼...열매가 반드시 잘 익어야만 하는 건 아닐진대, 일방의 잣대로 만사를 평가하거나 재는 오류가 우리
-
綠色都市..._자연
-
빈 집..._자연
며칠 전 집안에 상사가 생기는 바람에 모처럼 지방길을 다녀왔습니다 .그때 모바일로 담은 컷들중 몇 컷입니다. 요즘 농촌이나 산촌은 어느 곳을 가더라도 비슷할 게라고 짐작합니다. 특히 아무도 살지 않고 비어 있는 집이 있다는 점도 그런 것 같습니다. 그날도 그랬습니다. 황량하기 그지 없는 빈 집임에도 예의 노란 자태를 과시하는 유채꽃이 군락을 이루어 마당을 가득 채운 채 만발해 있는 모습이 퍽 인상 깊었습니다. 역설적인 아름다움이라고 해야 할까요. 때 마침 우편배달 아저씨가 오토바이를 타고 그 집앞을 휑하니 지났습니다. 우편물이 올
-
민들레 홀씨되어..._자연
달빛 부서지는 강둑에 홀로 앉아 있네소리 없이 흐르는 저 강물을 바라보며가슴을 에이며 밀려오는 그리움 그리움우리는 들길에 홀로 핀 이름모를 꽃을 보면서외로운 맘을 나누며 손에 손을 잡고 걸었지산등성이의 해질녘은 너무나 아름다웠었지그 님의 두 눈속에는 눈물이 가득 고였지어느새 내 마음 민들레 홀씨되어강바람 타고 훨훨 네 곁으로 간다어디에선가 홀연히 날아온 민들레 홀씨는노란 개나리색 꽃을 피워냈다.이름모를 작고 귀여운 꽃들은빨간 장미에 어울리는 안개꽃처럼노란 민들레 주위를 둘러싸고 있다.
자연 相关标签
자연 标签简介
자연标签包含51贴图网内部所有关于자연的图片合集。자연图片中的每张图片均由不同网友上传,자연图片标签页由本站依据自动聚类技术整理而得。切记자연标签内所有图片版权归原作者所有,请勿将자연图片用于任何商业用途。
자연相关专辑
图集大全
热门图文标签
热门图片标签
热门词条推荐
图文标签索引